본문 바로가기
잡담

궁금해서 사본 알리발 Kodak(코닥) micro sd

by 일상과 상상 2024. 2. 17.

메모리 카드 같은 것들은 중국산 사면 안된다는 말들을 많이 들어서 알고 있지만, 너무나 궁금해서 알리발 코닥 micro sd 64g를 사보았습니다.

궁금한 이유가 과연 뭘까요? 그것은 바로 가깡 입니다.

3,600원에 구매

이런 가격이니 안 궁금할수가 있을까요 ㅠㅠ

 

 

엄청 빠른 배송으로 예상보다 빠르게 오늘 도착 했고 일단 겉보기엔 정품? 처럼 보이긴 합니다.

정품처럼 보이는 패키지

 

근데 이게 정품인지 가품인지 제가 알 방법은 없구요

속도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정품인지 가품인지

제 맥에서 읽기 쓰기 속도 입니다.

스팩은 읽기 100메가 짜리인데 읽기는 오차 범위 안의 스팩이라 판단 되긴 하는데 쓰기는 스팩표기가 안되어 있어서 잘 모르겠네요

정품인지 가품인지 제가 판단을 내리진 않겠습니다 뭐 제가 사용하는 한도 내에선 충분한 속도인것 같아서 저는 일단은 쓸것 같네요 

담엔 코닥말고 렉사 제품으로 구매 해봐야겠습니다.